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궁금증 알아보기

빈대 예방법 및 퇴치법

by 비지엠피아 BGMPIA 2023. 11. 2.
반응형

유럽을 중심으로 특히 파리, 영국 등에서 빈대가 발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천과 대구에서도 빈대 발생 사례가 발생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주제에 대한 정보는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에서는 1970년대에 그 오류가 사라졌다가 최근에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빈대에 물린 후 나타나는 증상과 대처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빈대 나타나는 전조증상

빈대 존재의 징후를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빈대는 처음에는 작게 시작하여 피를 먹고 나면 크기가 약 7mm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적갈색이며 날개가 없고 다리만 있습니다. 빈대는 대개 좁은 틈에 숨어 있다가 이른 아침에 활동합니다. 빈대 흔적을 찾는 것은 어렵지만 빈대가 있는 부위에 흔적이 나타날 수 있고, 빈대 배설물로 인해 주변에 검은 가루가 흩날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빈대는 특유의 달콤하지만 불쾌한 냄새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빈대는 주로 침대 프레임과 침대 옆 판자 사이의 틈, 매트리스의 이음새, 카펫, 나무 마루판 사이의 직물 판 밑면, 뒷벽의 석고 균열 사이, 전기 소켓, 서랍과 캐비닛 사이, 내부에서 발견됩니다. 옷장과 침대 위에. 캐비닛과 같은 장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장소는 빈대를 숨기기에 적합합니다.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각 부위에 주의를 기울이면 빈대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빈대 물림 증상

빈대에 물린 경우, 6~24시간 후에 부어오른 가려운 돌기가 나타날 것입니다. 빈대 타액은 가려움증이나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마비와 혈액 응고를 방지하기 위해 분비됩니다. 빈대는 주로 밤에 활동하며 호흡을 통해 생성되는 이산화탄소를 감지해 이리저리 이동하는데, 빈대에 물린 경우 물린 자국이 나타나는 부위가 깨끗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경미한 경우에는 며칠 내에 저절로 사라질 수 있지만, 증상이 심해지면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빈대 예방법

해외여행 시 빈대 물림을 예방하기 위해 빈대 기피제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특히 빈대 전염 가능성이 있는 지역에서는 더욱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빈대 예방을 위해서는 여행 중 호텔 도착 시 철저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욕실과 침실을 주의 깊게 확인하고, 짐을 땅보다 높은 곳에 놓고 포일로 밀봉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으며 여행 후에는 수하물을 고온에서 세탁하거나, 귀국 후 즉시 드라이클리닝하세요. 진공청소기로 집 안의 빈대를 예방할 수 있지만 빈대를 완전히 없애려면 전문 해충 방제 회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빈대 퇴치법

빈대를 제거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가능합니다. 살충제나 훈증제를 사용하여 빈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빈대가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을 없애기 위해서는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제습기를 사용하여 습도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방법을 시도한 후에도 여전히 빈대가 존재한다면 전문 해충방제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고 이러한 예방 조치와 조치는 빈대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사소한 궁금증 알아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꼬대 원인 및 치매  (0) 2023.11.04
미역 효능 8가지  (0) 2023.11.03
복부팽만 원인 6가지  (0) 2023.11.01
A형 독감 증상과 격리기간  (0) 2023.10.31
코감기 빨리 낫는법  (0) 2023.10.30